위시리스트/식사의 길

고기의 질과 다양한 소스의 조합이 최상이었던 경의선숲길 <돈카츠윤석>

JUNPAS 2022. 7. 1. 01:32
반응형

 

 

 

 

경의선 숲길을 따라 걷다가 보면 서강대 근처에

조그마한 건물에  도 꼭지라는 한식이 유명한 집에

붙어있는 돈카츠 맛집 돈카츠 윤석이다.

참고로 카카오나 네이버에 치면 수원 쪽으로 나오기에

마포 도꼭지 건물로 가는 것을 추천드린다.^^

 

 

오픈 시간 10분 후에 도착했는데도 웨이팅이 있었고

평일 점심시간은 오픈시간부터 2시간 정도는 피하던가

아니면 오후 오픈을 기대해보는 것이 좋을 것 같다.

 

가게는 조금 협소하였으나 전체적으로 깔끔한 분위기고

대체적으로 밝은 느낌을 주었다. 착석이후 특 로스를 주문~!

 

확실히 하이앤드급의 돈카츠답게 고기 두께감 적당한 튀김옷의

식감 그리고 무엇보다 다양하게 구비되어있는 소스들이 식사의

흥미를 더 돋아주는 역할을 해주었다.

특 로스는 왼쪽 부드러운 순서부터 살코기까지의 순서로 정돈되어있고

같이 나오는 밥과 장국도 담백하니 맛이 있었다.

 

 

그리고 검은 접시에 플레이팅 된

것이 소금이니 이점 잘 유념 해두길 바란다!

 

소스 중에서는 트러플 오일소스가 일품이었다. 트러플 향을 상당히 좋아하는데

부드러운 특 로스 살과 찍어먹으니 풍미와 고기의 육감까지 잘 느낄 수 있었다.

 

돈카츠 먹으면 먹고 난 이후의 더부룩함이 있는데 여기는 정말

그런 거 하나 없이 깔끔했다. 혼자 식사하러 가기에도 충분히 좋은 공간이기도 하다!

경의선 숲길 걸으며 속을 달래고 먹고 난 후 다시 걸으면서 소화하는 코스로

방문해보길 추천드린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