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기록

워드프레스 도전기

JUNPAS 2023. 8. 30. 18:41
반응형

 

 

 

 

 

무언가를 계속 생각하고 고민하기보다는

오히려 실천해보려고 한다. 티스토리도 생각날때만 하고

뭔가 꾸준하게 한 것은 없었다. 애드센스 승인 과 함께 동전값의

수익만 내보았기에 블로그로 돈버는 것이 정말 가능이나 한 것일까라는

의심만 들게 했었다.  

 

그래도 이 시장에서 한번쯤은 일정의 수익을 만들어보고 싶은 마음에

이것저것 뒤져보다가 워드프레스란 것에 알고리즘을 통해 알게되었다,

그리고 워드프레스 하는법, 수익인증글등을 여기저기 살펴보기 시작했다.

 

일단.

여러 변화되는 알고리즘에서 자유러워지고 스스로 독립적인 블로그를 

운영할수 있다는 데에 장점이 있는 것 같다. 로직이 하루가 멀다하고 바뀌는

여러 플랫폼의 정책으로 떠밀리듯이 온게 아닌가 생각이든다.

 

지금까지는 내가하고 있는 티스토리가 다다. 이제 하나하나 차근차근 워드프레스를

도전해보려고 한다. 여러 의심 불안 걱정이 들기도 한다. 아니면 조금하다 지쳐서

그만둘지도 모른다. 하지만 하나하나 기록하는 것에  요즘 재미를 붙이고 있기에

 

 

다시한번더 계속해서 이 블로그시장에서 도전을 해보고자 한다.

블로그로 돈 벌었어요~ 라는 말을 실현하기위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