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베이스어스 메탈에이지 2세대 차량용 휴대폰 거치대 구매후기

JUNPAS 2022. 11. 20. 00:53
반응형

갓성비 차량용 휴대폰 거치대 베이스어스 메탈 에이지 2세대

 

 

 

차량용 거치대를 바꿀 시기가 도래하게 되었다.

여러 제품군들을 리뷰도 보고 블로그도 참고하면서 

서칭을 하기 시작하였다.

 

 

그런 와중에 블랙프라이데이다 뭐 다해서

다양한 제품군들이 할인을 하게 되었고

그중에 나름 마감이나 만듦새가

나쁘지 않고 가격도 합리적이고....

 

아니 싼값이지만 퀄리티 좋은 제품인

베이스 어스 차량용거치대를 선택!!

 

베이스어스 브랜드에서는 

다양한 차량용 거치대가 있었지만 제일 심플하면서

최신에 출시한 버전인 메탈 에이지 2세대를 구입하게 되었다.

 

베이스어스차랑용휴대폰거치대

 

 

음... 택배가 왔고 바로 오픈!

귀여운 스티커와 함께 패키징이 되어있었고

실제품은 리퍼 제품 사서 그런가?? 

조금 스프링이 허술한 감이 있었다.

아쉬운 부분이었다.

 

 

그래도 블로그나 후기 리뷰들을 믿어 보기로 하고

차량에 실착 해서 사용해보니 일반 제품군들보다

잘 잡아주는 느낌이었고 핸드폰의 무게감으로

눌리면서 옆에 거치대가 잡아주기에 큰 흔들림이나 

불안한 점은 없었으며

무엇보다 가격 대비 정말 만족한 차량용 거치대였다,

 

 

 

그리고 탈착도 굉장히 쉽게 한 손으로 할 수 있었고 접합 부분도

잘 잡아주고 고정이 되어서

큰 흔들림이나 소음 부분에서도 만족할 만한 수준이었다.

( 참고로 무선충전은 아니며 그냥 거치대 용도입니다! )

 

 

물론 사용을 좀 더 해봐야 내구성 체크가 

가능하지만 요 며칠 사용 만족도는 높은 점수를 줄 수 있었다.

 

베이스어스차랑용휴대폰거치대

 

심플한 디자인에 마감 좋고 정말 싼 가격의

차량용 거치대로 베이스어스 제품을 고려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